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개강 후 취소기간 안내
- 조회수 398
- 작성자 지구물리학전공
- 작성일 2021.12.24
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개강 후 수강신청 취소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가. 취소기간 및 반환금액
구분 | 기간 | 반환금액 |
수업일수 1/3 경과 전 | ΄21. 12. 27.(월) ~ 12. 31.(금) | 수강료의 2/3 환불 |
수업일수 1/3 경과 후 ~ 수업일수 1/2 경과 전 | ΄22. 01. 03.(월) ~ 01. 04.(화) | 수강료의 1/2 환불 |
수업일수 1/2 경과 후 | 수강취소 불가 | 환불 불가 |
나. 취소절차
1)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하여 기존 면대면 수강취소 절차를 e-mail로 진행
신청학생 | → | 담당교수 | → | 신청학생 | → | 학사지원과 (교학지원과) |
취소신청 이메일 요청 (수업계획서 참조) | 확인 후 승인여부 이메일 회신 | 취소 승인된 경우 해당 메일과 계절수업 취소원을 학사지원과 제출 ※ 승인사항 첨부 | 서류 확인 후 수강신청 취소 및 환불처리 |
2) 각 학과 및 부서에서는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수강취소 절차가 이메일로 진행됨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붙임 1.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개강 후 취소기간 안내 1부.
2.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개강 후 수강취소 절차 안내 1부.
3. 계절수업 취소원(양식) 1부.